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오전 9시 결제완료건(무통장 입금완료건) 기준하여 당일 출고되며, 출고일로부터 1~3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.

    상품재고/택배사/지역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  • 결제 후 배송 현황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가능한가요?
  • 네! 가능합니다.


     

    상세 배송현황은 홈페이지 상단에 우측에 있는 '주문/베송조회'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?
  • 주문 완료를 한 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-5413로 전화주세요.

     

  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. 단, 주문 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 주셔야 하며,

    만약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 

고객센터
070-8708-2377
상담 : AM 09:20 ~ PM 05:40 (토 / 일 / 공휴일 휴무)
점심 : PM 12:00 ~ PM 01:00
입금계좌안내
502-035125-04-010
은행 : IBK기업은행 예금주 : 주식회사 위패밀리
GRX 가맹신청
공지사항 MORE +
입점 / 제휴문의 환영합니다.2021-10-01
GRX 배송 공지사항2021-08-04
GRX 9월초 베타오픈 예정2021-08-01